6/7/2023 (시편 60편)
‘하나님이여 주께서 우리를 버려 흩으셨고 분노하셨사오나 지금은 우리를 회복시키소서’ (시편 60:1)
하나님이 주시는 회복을 구하라 하신다… 전쟁과 싸움을 잘하는 다윗에게도 실패와 패배가 있었을 것이다. 전쟁의 승리와 패배는 결국 하나님의 손에 있음을 고백하는 다윗을 본다. 전쟁의 승리와 패배를 주관하는 하나님께 우리가 구할 것은 하나님이 주시는 회복이라 하신다. 특별히 비즈니스 세계와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하나님이 한번 후 하고 불어 버리면 다 흩어지는 먼지와 같은 것이 우리의 인생이라 하신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이 주시는 회복이 더 중요함을 알라 하신다…
주님, 우리 인생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싸움의 승패를 주관하시고, 우리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주권과 섭리를 인정하는 지혜를 잃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혹 내가 무엇인가 이루었다고 생각될 때, 내가 조금 가졌다고 생각될 때, 이 정도면 되었다고 생각될 때… 이런 것들은 다 하나님이 언제든지 흩어 버릴 수 있는 먼지와 같은 것임을…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에서, 사역에서, 관계에서, 하나님의 회복을 더 갈망하고 구하고 소원하는 Christ Life의 회복이 살아 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