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번 리더쉽 스쿨에서… – 김 동원 (Peter Kim)

이번 리더쉽 스쿨에서… – 김 동원 (Peter Kim)

“영적 기업가인 예수님의 행적과 말씀을 통한 깨달음과 그말씀을 사업, 가정, 교회, &사회에 적용 기도하며 실천하는 기업가 !”

먼저 모든 cbmc 형제자매 동지들에 하나님의 평강과 기쁨과 축복이 가득히 넘치시기를 기도 하며 평안을 나눕니다.

이번 라스베가스 Leadership  School 의 전체 주제를 한 구절로 표현하면 “변화를 통한 영적 기업가” 라고 할수 있었다.
지난 cbmc 사역인  전도와 양육 또는 일터(가정& 교회)사역을 되돌아 보면 아쉬움과 후회와 부족함 뿐이었던것이 당연하게 생각하고 받아 들일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유인즉, 내가 cbmc 공동체일 즉 하나님의일을 내 힘과 지혜로 이루어 나가려 했기 때문이라 생각 됩니다.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꼐서 하시는데 말 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운데 하나님의 동역자들을 세우셔서 그 나라를 확장시켜 나갔습니다.  주님께 찬양과 영광과 감사 드릴수밖에 없습니다.(영적,육적) 변화를 추구하는 데 두려움 없이 담대하게 나가는 cbmc회원님들과 리더쉽들 이기에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매년 그랬듯이 좀더 많은 CBMC 간증자들을 세워었야 하는데 라는 아쉬움이 끊임없이 밀려 왔습니다. CBMC 만나기전과 후의 삶과 일터,

 가정의 변화를 나누고 더 나가서는 앞으로의 CBMC에 대한 자기 자신의 비전과 미션을 제시할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모든 cbmc 동지들은 앞으로도 다가올 변화무쌍한 세계를 다스리는 권세를 누릴줄 믿습니다. 그리고 물질의 세계를 다스리시는 영적 기업가 &전문인 들이 되시길 간절히 기도하면서..

뉴욕cbmc 지회/ 김 동원 (Peter) 씀

참고로 영적 기업가란?  (Spirit + Entreprenurer =Spiritreneurs)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영적 기업가적 정신을 소유한 사람이라고 말할수 있지만 .
영적 기업가 라는 표현을 좀더 구체적으로 서술하면
1. 비지니스를 전문가적인 기술과 지식을 소유하고
2.기도와말씀과 전도의 삶이 받추어져야 하며
3.변화를 전문가적인 견해로 판단하고 기도와 말씀의 쌍검을 가지고 성령님의 인도하심과  가르침으로 가정 ,교회, 일터에서 최종 결정을 내리고 모든 행사를 하는데  영성과지성과  열성과 마지막의 사랑까지 소유한 사람이라 정의 해 봅니다.

    “너는 어느곳에 있든지 주님만 바라보라! “(오직예수)
“자신만의 지성소를 만들어라”  (기도처소: 사무실,집, 차안,교회등)  

    “(사랑의) 씨를 심고 기르고 강하고 담대하라! “(물질,전도,기도)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