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산호세 리더쉽 스쿨 후기

산호세 리더쉽 스쿨 후기

하이테크의 산실인 산호세에서 2020 리더쉽 스쿨을 1월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도착하여 보니 밴쿠버와 다르게 햇빛이 따뜻하게 우리를 맞아 주었고, 공항 픽업부터 호텔 준비까지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조준 총무님의 찬양으로 우리들의 마음 문을 열고, 배현규 수석 부회장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의 특징은 강의 중심이 아닌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발표할 수 있는 시간과 함께 셔어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 더욱 좋았던 것 같았습니다. 각 지회장들의 고충도 들을 수 있었고 연합회장들의 역할과 고민도 함께 나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또 증경회장님들도 참석하셔서 뒤에서 조용히 도와주시는 모습은 더욱 아름다웠습니다. 누구보다 더 수고를 많이 하신 존탁 회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식사를 위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해주시고 끝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또 대회를 마치고 공항 가는 길에 Intel Museum에 들려 반도체의 역사를 볼 수 있었고 라이드를 해주신 LY 권기태 회장님께서 전공자답게 반도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곁들여주셨으며, Apple Campus 를 구경할 수 있어 더욱 인상적 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폴현 사무총장님, 솔로몬님 그리고 수고하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박도선, 벤쿠버 지회장)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