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hristmas Greetings from President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 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사도행전 20:24) Merry Christmas! 2020년도 정말 많은 혼돈과 어려움 속에 한 해를 보내고 주님이 탄생하신 기쁨의 성탄절을…

Read More

차세대 사역 지원팀 신임 팀장 선임

오랫동안 차세대 섬김 사역을 위하여 헌신하고 수고하신 최긍렬 차세대 사역 지원팀장의 후임으로 안일송 메릴랜드 엘리콧 시티 지회장이 선임되어 섬겨 주시게 되었다. 앞으로 한어권 차세대 및 영어권 차세대 사역을 위하여 헌신하시고 수고하실 안일송 회장님께 축하와 감사를 그리고 오랫동안 차세대 사역의 발판을…

Read More

제 36기 비젼스쿨을 마치고 – Clara Paik

난 12살때 부모님을 따라 이민을 왔다. 우리 가족에 신앙생활은 장사하는거에 적응하기 어려웠던 엄마가 엘에이에 계시는 사촌언니, 나에게는 사촌이모가 매주 보내 준 카셋테이프에 안에 있는 목사님에 설교 말씀에서 시작 됐다.  난 기억난다!  엄마는 가게 끝나고 집에만 오시면 부얶에서 항상 그 테이프를…

Read More

제36기 동북부 비전스쿨 성료

지난 12월 19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36기 온라인 비전스쿨이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보스턴 지역 준비 지회를 위한 비전스쿨로 준비하며 시작된 비전스쿨이 보스턴 5명, 뉴욕 2명, 뉴저지 1명 등 총 8명의 수강하는 동북부 연합회(회장 김동원) 비전스쿨로 진행되었다. 총…

Read More

시카고 yCBMC 지회장 이 취임식

지난 12월 18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중부시간)에 중북북 연합회(회장 이기환)와 yCBMC 연합회(회장 이준석) 소속의 시카고 yCBMC 지회의 지회장 이취임식을 온라인으로 가졌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취임식에 28명의 회원 및 손님들이 참석한 이취임식에 배현규 총연회장, 이기환 중북부 연합회장, 이준석 yCBMC 연합회장이 축사하였다. 또한…

Read More

12/21/2020 (이사야 34:16)

‘너희는 여호와의 책을 자세히 읽어보라 이것들이 하나도 빠진 것이 없고 하나도 그 짝이 없는 것이 없으리니 이는 여호와의 입이 이를 명하셨고 그의 신이 이것들을 모으셨음이라’ (이사야 34:16) 결국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가야 하겠다…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연구하며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