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서부 캐나다 연합회 37기 비전스쿨 성료

지난 4월 17일 토요일에 열린 서부 캐나다 연합회(연합회장 김 민) 비전스쿨이 31명의 캐나다 연합회 멤버들이 참가한 가운데 은혜 가운데 성료 되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비전스쿨은 서부 시간 오전 8시 45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8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첨석한 31명 전원은 시작부터…

Read More

CBMC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계된 스포츠 사역을 생각하면 가슴이 뜁니다

(매주 보내드리는 주간뉴스 특집으로 지회장 초대석이 준비 되었습니다. 현재 40개 지회와 5개 준비 지회를 위하여 섬기시는 지회장님들을 소개하고 나누는 초대석에 많은 후원과 동참 부탁 드립니다.  – 사역지원센터 – ) 지회장초대석 / 중부연합회 스와니지회장 천경태   자신의 소개를 간단히 부탁드립니다. 아틀란타 지역에서 매스뮤추얼(MassMutual) 재정 어드바이저(advisor)로 일하고 있는 천경태입니다. 아내와 함께 중소기업이나 자영업 하시는 분들의 회사 베네핏 플랜(benefit plan)을 설정(setup)하고, 직원들 교육과, 개인과 회사의 절세계획(tax…

Read More

4/19/2021 (에스겔 9장)

‘이르시되 너는 예루살렘 성읍 중에 순행하여 그 가운데서 행하는 모든 가증한 일로 인하여 탄식하며 우는 자의 이마에 표하라 하시고’ (에스겔 9:4) 남은 자를 구원해 주시는 하나님… 말씀 속에서 어떠한 상황에도 남은 자들이 있음을 본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Read More

4/17/2021 (에스겔 8장)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이스라엘 족속의 행하는 일을 보느냐 그들이 여기서 크게 가증한 일을 행하여 나로 내 성소를 멀리 떠나게 하느니라 너는 다시 다른 큰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에스겔 8:6) 하나님이 거하시는 거룩한 성전으로 세워져 있는가?… 하나님은 깨끗하지…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