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9/2021 (창세기 39장)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그가 형통한 자가 되어 그 주인 애굽 사람의 집에 있으니’ (창세기 39:2)

모든 일의 형통함의 조건… 여호와께서 함께 함이다… 요셉 역시 세상의 기준으로는 실패한 사람이다. 형제들에게 죽도록 시기당하고 결국은 노예로 팔려온 자였다. 인생을 비관하고 절망으로 살아가야 할 처지에 있었지만 가장 중요한 형통함의 조건을 가지고 있었다.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다. 그의 형편과 조건, 무엇을 행해서가 아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함께 하셨기에 그가 형통하였다… Doing 전에 Being,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 하시므로…

주님, 오늘의 형편과 상황이 어떠하든 모든 것을 주관하시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오늘 이 시간 함께 하고 계심을 믿습니다. 요셉과 같이 인간적인 기준으로는 실패한 것 같을 지라도 여호와께서 함께 하시니 영원한 관점의 형통한 삶을 오늘도 살게 하소서… 오늘도 한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전하는 Life-on-Life의 삶을 전하고 나누는 형통한 Christ Life가 풍성하게 살아지는 하루가 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7/28/2021 (창세기 38장)Next post: 7/30/2021 (창세기 40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