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복음이 이미 너희에게 이르매 너희가 듣고 참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깨달은 날부터 너희 중에서와 같이 또한 온 천하에서도 열매를 맺어 자라는도다’ (골로새서 1:6)
살아있는 복음은 열매를 맺고 자라게 한다… 참 복음은 예수 안에서 믿음과 서로를 향한 사랑의 열매(4)와 하늘나라를 향한 소망(5)의 열매가 있다. 참 복음은 신령한 지혜와 총명에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아는 열매가 있다(9). 살아 있는 복음은 사람을 변화시켜, 모든 능력으로 능하게 하시고 어떤 상황에서도 기쁨으로 모든 견딤과 오래 참음에 이르게 하는 열매가 있다(11)… 복음을 알고 체험하고 믿음에 거하고 터(예수님) 위에 굳게 서 있을 때에만 가능한 열매들이다… 하나님이 우리를 복음으로 부르셨고 그 복음을 가지고 온 천하에 (비즈니스 세계에)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의 열매를 맺으라고 하신다…
주님, 저의 삶에 복음의 열매가 있는지를 돌아보는 아침입니다. 아직도 너무나 많은 때에 열매가 없는 삶을 살고 있음을 회개합니다. 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 십자가의 참 복음의 믿음으로 굳건히 서기를 소원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복음의 기쁨으로 오래 참고, 견디는 열매로 먼저 서게 하소서… 오늘도 맡겨주신 일터 (비즈니스 세계에)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가 능력으로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