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5/2020 (히브리서 13장)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써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히브리서 13:2)

참 믿음의 열매는 성도의 삶으로 나타나야 하겠다…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짐이 중요하고 그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임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다. 행위로 믿음을 가질 수는 없지만 성도의 참 믿음은 삶의 열매로 나타나야 한다고 하신다. 형제 사랑하기를 계속하고(1), 복음 때문에 갇힌 자들을 돌아보고(3) 부부의 결혼을 중히 여기고(4) 돈을 사랑치 않고 감사와 만족의 생활을 하고(5) 세상의 철학이나 교훈에 빠지지 않고(9) 선을 행하는 것을 쉬지 말고(16) 양육하고 가르치는 자를 존경하고 섬기고(17) 기도에 힘쓰는 자가 되는(18) 살아있는 믿음의 소유자는 삶으로 믿음을 사는 열매가 있다고 하신다.

주님, 입술로만 믿음을 가지고 외쳐대는 형식에 매인 자가 되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믿음의 주님이 내 안에 계시면 삶에서 믿음이 살아지는 자로 서게 하소서… 살아있는 믿음은 흘러서 주위의 사람을 돌아보고 섬기고 나아가 하나님을 섬기고 예배하는 자가 됨을 깨닫습니다. 나를 향한 포커스에서 다른 사람을 돌아보고 삶 속에서 그들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을 살아가게 하소서… 결국 믿음의 열매는 Life-on-Life의 삶을 사는 Christ Life가 생활 속에서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9/24/2020 (히브리서 12장)Next post: 9/26/2020 (야고보서 1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