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2021 (에스겔 22장)

‘이 땅을 위하여 성을 쌓으며 성 무너진 데를 막아서서 나로 하여금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을 내가 그 가운데에서 찾다가 찾지 못하였으므로’ (에스겔 22:30)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 사람이 되어야 하겠다… 마지막 때를 살며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 한 사람을 찾으신다 하신다. 의인 5 사람이 없어서 멸망한 소돔과 고모라처럼 되지 말아야 한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다. 무엇을 이루어서, 겉으로 보기 좋아서 되는 것이 아니라 하신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 멸망을 막아서서 멸하지 못하게 할 사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뿐임을… 그런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이 있는 그 한 사람으로 서 있으라 하신다.

주님, 저는 하나님이 원하시는 그 한 사람으로 항상 서 있기를 소원합니다. 저는 자격이 없지만 저를 덮어 주시는 그리스도의 보혈이 있기에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로 설 수 있음을 믿습니다. 지금 이 마지막 때를 살면서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 사람을 위하여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Life-on-Life를 사는 Christ Life가 오늘도 풍성하게 살아지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5/3/2021 (에스겔 21장)Next post: 5/5/2021 (에스겔 23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