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 (Transformation)”

“변화~ (Transformation)”… 참 좋은 단어 이기도 하지만 현실에서는 그리 익숙하지 않은 단어 이기도 하다. 우리는 변화를 외쳐 대지만 동시에 본능적으로 변화를 그리 좋아 하지는 않는다. 편한것이 좋기 때문이다. 이제까지 해오던 것이 몸에 익숙해져 있는데 변화한다는 것은 많은 노력과 힘이 들어 가기 때문이다.
우리 북미주 KCBMC 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지난 6-7년 동안 훈련하고 나누었던 핵심의 키-워드가 “변화” 였다. 이 변화는 우리 CBMC 에게 주신 사명과 비전을 이루어 가기 위한 “변화” 이다. “개인의 변화” 즉 리더쉽의 변화…, “일터의 변화” 나의 일터가 하나님이 맡겨주신 사역지로의 변화…, “공동체의 변화” 나의 가정, 관계, 교회의 변화 이다.

그런데 이 변화의 중심은 내가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 이다. 변화 와 변질은 동에서 서가 먼 것처럼 다르다. 변화는 생명이 있지만 변질은 생명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스도 안에서의 변화는 아름다운 향기가 있지만 그 외의 것은 변질이요 악한 냄새만 날 뿐이다. 우리 북미주 KCBMC에그리스도 안에서 아름다운 향기가 있는 변화가 이루어 지기를 기도한다.

폴 현 (사무총장)

“너희는 이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지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었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8월 20일 아침에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0 comments
0 likes
Next post: 개인의 변화 (리더쉽의 변화) – 나는 누구인가?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