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019 시카고 북미주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마치며

마태복음 6장 33절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 하시리라"는 말씀을 붙들고 지난 12월20(금) 21(토) 1박2일간 시카고에서 yCBMC 리더쉽 워크샵을 가졌습니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1:1 전도와 양육을 통한 영적 재생산"을 위한 선포와 결단을 서로 나누고 그 믿음의 불꽃을 가지고 선교지(일터)로 떠날수…

Read More

yCBMC 연합회 시카고 리더쉽 워크샵 성료

북미주 KCBMC y연합회(회장 선정휘) 는 시카고에서 y연합회 리더쉽 워크샵을 은혜가운데 마치었다. 특별히 이번 워크샵은 북미주 KCBMC 사역의 정체성 정립, 사역의 결단을 다짐하는 귀한 시간이었다. 그동안 북미주 KCBMC 사역의 정체성에서 많은 혼돈이 있었음을 서로 인정하고 CBMC의 사명 '실언인과 전문인들에게 예수 그리스도가…

Read More

남가주 연합회 신임회장 취임 및 LA 비전 지회 창립식 거행

지난 12/19일 목요일 오후 7시 LA 구세군 교회당에서 남가주 연합회 신임 연합회장 (신임회장 김익수) 취임식 및 LA 비전지회 (신임 지회장 이한옥) 창립식을 가졌다. 40여명의 지회원 및 축하객이 참석한 자리에서 김영균 북미주 KCBMC 회장은 북미주 KCBMC 의 변화와 혼돈속에서 새롭게 임명되는…

Read More

애틀랜타 지회 I and II 창립식 및 홈컴잉 잔치 성료

중부 연합회 (회장 박화실) 소속 애틀랜타 지회(직전회장 김선식) 가 성장과 함께 지회를 애틀랜타지회를 애틀랜타 I 지회(신임회장 이창향), 그리고 애틀랜타 II 지회(신임회장 곽용식) 로 창립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100여명의 현 지회원 및 초대손님들이 참석하여 귀한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회 창립식과…

Read More

12/23/2019. (누가복음 17장)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누가복음 17:21) 하나님 나라는 사모하는자에게 임하신다... 하나님 나라는 추상적인 나라가 아니다. 하나님의 나라에대한 생각이 바뀌어야 하겠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접한 자들에게는 벌써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 것이다... 심령이 가난한 자는…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