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4/2021 (민수기 33장)

‘… 그들에게 이르라 너희가 요단강을 건너 가나안 땅에 들어가거든’ (민수기 33:50)

택함을 입은 자들이 꼭 해야 할 일들이 있다 하신다… 하나님의 약속의 땅, 가나안 땅에 들어가거든… 이스라엘 민족에게 주신 땅에 들어가서 꼭 해야 할 일들을 말씀해 주신다. 그곳에 있는 우상들과 죄악 된 것들을 다 없애고 부수고(52) 그곳의 사람들과 타협하지 말고 다 죽이라 하신다(55)… 하나님의 자녀로서 택함을 입은 우리가 꼭 해야 할 일들이 있다 하신다… 내 안에 있는 우상과 죄악 된 것을 다 부수라 하신다. 세상과 타협함이 아니라 온전히 말씀으로 새롭게 변화되어 살라 하신다…

주님,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택함을 입은 자로서 꼭 해야 할 일들이 항상 있음을 잊지 않기를 소원합니다. 내 안에 아직도 살아있는 많은 우상이 있음을 깨닫고 회개합니다… 내 안에 아직도 남아있는 교만과, 욕심, 정욕, 나의 자아가 살아 있지 않도록 깨끗하게 하나도 남기지 말라 하시는 주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주님의 십자가에 저의 모든 악한 것을 하나도 남기지 않고 그리스도와 함께 못 박히는 Christ Life가 살아지는 행함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2/13/2021 (민수기 32장)Next post: 12/15/2021 (민수기 34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