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여호와 네 하나님의 성 민이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지 상 만 민 중에서 너를 자기 기업의 백성으로 택하셨나니’ (신명기 7:6)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완전한 신분의 변화 축복을 누리며 살 수 있어야 하겠다. 하나님이 택하심은 내가 더 나아서가 아니요, 잘해서가 아니라 하신다. 오히려 너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보잘것없고 연약한 자이기에(7)… 나를 통해 하나님이 하나님 되심을 나타내시기 위해서 이라 하신다. 무조건적인 하나님의 은혜이다. 창세전부터 약속하신 하나님의 언약의 축복에 의해서 이다…
주님, 전혀 가치가 없이 흑 암 중에 있던 자를 택하여 하나님의 족속으로, 거룩한 나라로,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으로 세워 주시니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전적인 하나님의 주권이요, 섭리요, 은혜 임을 깨닫습니다. 전혀 자격이 없는 자를 왕 같은 제사장으로 세워 주심은 그 하나님의 기이한 빛을 체험하고 변화되어 맡겨주신 일터에서 그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전하고 나누어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Christ Life를 오늘도 충성되이 살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 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베드로전서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