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2022 (신명기 17장)

흠이나 악질이 있는 소와 양은 아무것도 네 하나님 여호와께 드리지 말지니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께 가증한 것이 됨이니라 (신명기 17:1)

하나님 앞에 드려지는 흠 없는 제물로… 하나님이 받으시는 거룩한 제물로 드려져야 한다고 하신다. 오히려 흠이 있고 온전하지 못한 것은 제물이 아니라 여호와께 가증한 것이고 악한 것이라 하신다. 내가 어떻게 하나님 앞에 매일 온전한 제물로 흠이 없는 제물로 드려질 수 있을까?… 유월절 어린양의 피, 곧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이 나를 덮고 있는가?이다…

주님, 나는 감히 하나님 앞에 드려질 수 있는 깨끗하고 흠이 없는 제물이 될 수 없음을 깨닫습니다. 아무리 노력하고 애써도 될 수 없지만, 나를 위하여 흘려주신 유월절 어린양 구원의 피가 나를 덮고 있기에 하나님 앞에 온전히 드려지는 거룩한 산 제물로 변화되어 드려 짐을 믿습니다. 오늘도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믿고 그 은혜의 복음을 전하고 나누는 Life-on-Life, Christ Life가 감사와 감격으로 살아 지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11/2022 (신명기 16장)Next post: 1/14/2022 (신명기 18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