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4/2022 (신명기 18장)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 앞에서 완전 하라’ (신명기 18:13)

하나님 앞에서 온전한 자로… 하나님 앞에 설 수 있는 자는 흠잡을 것이 없는 완전한 자여야 한다고 하신다… 불가능이다… 어떻게 하나님 앞에 완전한 자로 설 수 있을까? 그런데 하나님은 그것을 가능하게 하여 주신다. 하나님 앞에 완전한 한 사람을 통하여서 가능하게 하셨다. 내가 하나님 앞에 완전한 자로 설 수 있음은 나의 죄를 대신하여 죽어 주시고 완전한 자로 세워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을 믿음으로 가능하게 하신다…

주님, 나의 행위와, 헌신과 섬김으로는 하나님 앞에 절대로 완전한 자로 설 수 없음을 다시 깨닫습니다. 그러나 그런 나에게서 흠잡을 것이 없는 완전함을 찾으시는 하나님…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의 섭리와 계획은 나를 새롭게 변화시켜 주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임을 믿습니다. 오늘도 내가 어두운 곳에서 빛으로 인도하여 주신 그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나누고 전하는 Christ Life의 완전함을 살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0 comments
0 likes
Prev post: 1/13/2022 (신명기 17장)Next post: 1/15/2022 (신명기 19장)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