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28/2019. (시편 66편)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너희들아 다 와서 들으라 하나님이 내 영혼을 위하여 행하신 일을 내가 선포하리로다. (시편 66:16) 하나님을 듣고 보고 체험해야 능력이 나온다... 살아 계시는 하나님을 체험하지 못하면 그저 추상적이고 생명이 없는 말에 그칠수 밖에는 없다... 하나님을 지식적으로 이해 하는데 그치면…

Read More

2/27/2018.  (시편 65편)

주께서 택하시고 가까이 오게 하사 주의 뜰에 거하게 하신 사람은 복이 있나이다 우리가 주의 집 곧 주의 성전의 아름다움으로 만족하리이다 (시편 65:4) 우선 순위가 잘 정립됨이 축복이다... 성공적인 삶을 위한 우선순위 정립이 필요하듯 영적인 삶에도 우선 순위가 있다... 오직 하나님…

Read More

2/26/2019. (시편 64편)

주는 나를 숨기사 행악자의 비밀한 꾀에서와 죄악을 짓는 자의 요란에서 벗어나게 하소서. (시편 64:2) 마귀의 존재를 알아야 승리한다... 나를 대적하는 행악자의 배후에는 마귀의 역사가 있음이다... 마귀는 존재하고 지금도 나를 교묘하게 넘어 뜨리려고 한다는 것이다... 마귀의 특성은 비밀한 꾀로 침범한다... 칼같이…

Read More

2/25/2019.  (시편 63편)

주의 인자가 생명보다 나으므로 내 입술이 주를 찬양할 것이라 (시편 63:3) 생명보다 중요한것이 있다... 무척이나 추상적이고 나와는 관계가 없는듯한 문장이다... 그저 다른 사람에게나 외쳐대는 그런 말은 아니었는지... 다윗이 광야에서 쫓겨다니며 고백하는 기도와 시이다... 하나님의 사랑이다.  나의 생명보다 나은것은 하나님의 인자하신…

Read More

이번 리더쉽 스쿨에서… – 김 동원 (Peter Kim)

"영적 기업가인 예수님의 행적과 말씀을 통한 깨달음과 그말씀을 사업, 가정, 교회, &사회에 적용 기도하며 실천하는 기업가 !" 먼저 모든 cbmc 형제자매 동지들에 하나님의 평강과 기쁨과 축복이 가득히 넘치시기를 기도 하며 평안을 나눕니다. 이번 라스베가스 Leadership  School 의 전체 주제를 한…

Read More

2/22/2019. (시편 62편)

나의 영혼아 잠잠히 하나님만 바라라 대저 나의 소망이 저로 좇아 나는도다. (시편 62:5) 오직 하나님만이 나의 반석 구원 이시다... 많은 때에 다윗과 같이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광야로 쫓겨 갈때가 있다... 다윗이 그랬던것 같다. 믿었던사람, 의지했던 사람에게 배반 당하고 쫓겨 가면서도...…

Read More

2/21/2019. (시편 61편)

내 마음이 눌릴 때에 땅 끝에서부터 주께 부르짖으오리니 나보다 높은 바위에 나를 인도하소서 (시편 61:2) 내가 아무것도 할수 없을때 하나님이 일하신다... 내가 무었을 할수 있다고 생각할때가 문제이다... 하나님은 때로는 내가 땅끝에서 아무것도 할수 없을때까지 놔두시기도 하시는것같다... 실패했다고 느껴지는 땅끝에서부터 다시…

Read More

2/20/2019. (시편 60편)

우리를 도와 대적을 치게 하소서 사람의 구원은 헛됨이니이다.. (시편 60:11) 의지할것은 하나님 한분 뿐이다... 내가 누군가를 의지할수 있다는것은 좋은것이다... 현실적으로 나의 주위에 나를 도와주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있으면 자연히 의존하게 마련이다... 그런데 그 의존함이 하나님보다 사람을 찾는것을 먼저하는 헛된 맹신으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