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6/28/2022 (사무엘하 13장)

‘그 후에 이 일이 있으니라…’ (사무엘하 13:1) 죄의 결과가 어떠한 것인지를 보라 하신다… 다윗이 하나님 앞에서 간음과 살인 후에… 결국은 죄의 대가를 치르는 것을 보게 하신다. 온 집안이 콩가루 집안이 되어 버린다. 어떻게 보면 어떻게 저런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

Read More

환영합니다!

샬롬! 샬롬! 어려운 환경과 상황을 이겨내고 3년 만에 열리는 북미주 KCBMC 필라델피아에 오시는 여러분을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멀리 한국에서 그리고 아시아에서 참석해 주시는 CBMC 동역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이번에 열리는 북미주 KCBMC 대회의 주제는 ‘충성된 사람들의 변화 이야기’로 전개됩니다. 예전의 대회와는…

Read More

6/27/2022 (사무엘하 12장)

‘다윗이 나단 에게 이르되 내가 여호와께 죄를 범하였노라 하매…’ (사무엘하 12:13) 회개의 사람 다윗을 배우라 하신다… 나단 선지자가 다윗의 잘못을 지적하고 하나님 앞에 악한 행위를 한 것을 말한다. 다윗의 권세와 힘은 아무도 건드릴수 없는 그때에 작은 선지자의 입을 막기 위해…

Read More

6/24/2022 (사무엘하 11장)

‘그 해가 돌아와 왕들이 출전할 때가 되매 다윗이 요압과 그에게 있는 그의 부하들과 온 이스라엘 군대를 보내니 그들이 암몬 자손을 멸하고 랍바를 에워쌌고 다윗은 예루살렘에 그대로 있더라’ (사무엘하 11:1) 조금 괜찮다 할 때가 더 조심할 때이다… 다윗과 밧세바의 이야기이다. 다윗이…

Read More

6/23/2022 (사무엘하 10장)

‘다윗이 이르되 내가 나하스의 아들 하눈 에게 은총을 베풀되 그의 아버지가 내게 은총을 베푼 것같이 하리라 하고 다윗이 그의 신하들을 보내 그의 아버지를 조상하라 하니라 다윗의 신하들이 암몬 자손의 땅에 이르매’ (사무엘하 10:2) 은혜를 감사로 받을 수 있는 순수함을 가지라…

Read More

6/22/2022 (사무엘하 9장)

‘다윗이 이르되 사울의 집에 아직도 남은 사람이 있느냐 내가 요나단으로 말미암아 그 사람에게 은총을 베풀리라 하니라’ (사무엘하 9:1) 친구와 맺은 언약을 지키는 다윗을 통해 그리스도를 보라 하신다… 다윗이 사울에게 쫓겨 힘든 상황에서 친구 요나단과 맺은 언약이 있었다. 서로를 끝까지 지켜…

Read More

6/21/2022 (사무엘하 8장)

‘다윗이 에돔에 수비대를 두되 온 에돔에 수비대를 두니 에돔 사람이 다 다윗의 종이 되니라 다윗이 어디로 가든지 여호와께서 이기게 하셨더라’ (사무엘하 8:14) 어디를 가든지 승리하게 하시는 하나님… 여호와 닛시, 승리의 하나님을 보라 하신다. 다윗이 이스라엘의 왕이 된 후에 모든 전투에서…

Read More

서부 캐나다 밴쿠버 지회창립 30주년 행사 성료

지난 6월 18일 토요일에 서부 캐나다 연합회 (연합회장 김민) 소속 밴쿠버 지회(현 K 지회) 창립 30주년 행사를 가졌다. 50여명의 회원들과 초청손님이 참석하여 창립후 30년을 돌아보며 1500 회 이상의 조찬모임, 그리고 4개의 신임지회 창립, 두명의 해외사역자 파송 을 축하하고 기쁨을 나누는…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