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31/2023 (욥기 3장)

‘평강도 없고 안온도 없고 안식도 없고 고난만 임하였구나’ (욥기 3:26) 하나님의 부재가 가져오는 결과를 보라 하신다… 욥의 고난과 환난을 본다. 사탄의 요구대로 하나님이 잠시 욥을 떠나 사탄의 손에 그를 맡긴다. 그러나 목숨만은 건들지 말라고 한다. 얼마나 억울하고, 창피하고, 아프고, 힘들었을까?……

Read More

1/30/2023 (욥기 2장)

‘그가 이르되 그대의 말이 어리석은 여자 중 하나의 말 같도다 우리가 하나님께 복을 받았은즉 재앙도 받지 아니하겠느뇨 하고 이 모든 일에 욥이 입술로 범죄치 아니하니라’ (욥기 2:10절) 일차원적인 믿음에서 벗어나라 하신다… 욥이 자신의 모든 재산과 자녀들을 한꺼번에 잃었다. 그런데 그것도…

Read More

북미주 KCBMC 리더십 컨퍼런스 마치며…

안녕하세요. 꿈같던 리더쉽 스쿨에서 돌아와서 현실로 돌아와서 눈을 한번 감았다 떴는데, 이렇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과 준비하신 모든 분들, 그리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순서들이 은혜가 되었습니다. 박상근 회장님의 대중강연을 듣고, 많이 배웠습니다. 거기에 제가…

Read More

북미주 KCBMC 동북부 연합회 필라 지역 신년 연합모임 성료

지난 1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에는 동북부 연합회 산하 필라 지역 신년 연합모임이 필라델피아 힐튼 호델에서 진행 되었다. 블루벨, 챌튼햄, 체리힐 3개의 지회가 연합하여 40여명의 회원 가족들이 참석하여 1부 예배 - 말씀 인도 황상열, 2부 - 만찬, 3부 사역강연…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