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2018. (시편 20편)

우리가 너의 승리로 인하여 개가를 부르며 우리 하나님의 이름으로 우리 기를 세우리니 여호와께서 네 모든 기도를 이루시기를 원하노라 (시편 20:5)

내가 살아야 우리가 산다… 한 사람이 중요하다. 공동체에서 한사람이, 리더가 살면 그 공동체가 산다. 한 가정에서 아버지가 바로 서고 승리하면 온 가족이 산다. 한 기업도 리더가 살면 기업이 살고 직원들(우리) 이 산다. 하나님의 이름이 높여지는 것이다. 리더들이 살아야한다. 리더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하겠다. 여호와께서 네게 응답하시고 야곱의 하나님의 이름이 너를 높이 드시며…(1)

주님, 내가 살아야 나의(우리) 가 족이 살고, 나의 승리가 우리의(CBMC) 승리임을 깨닫습니다. 나의 승리는 어떤 환난에도 기도가 식어지지 않음 입니다… ‘혹은 병거, 혹은 말을 의지하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의 이름을 자랑 하리로다(7)… 북미주의 사역의 리더들이 일터에서 승리의 깃발을 날리는 하루가 되기를 기도 합니다… 샬롬!

0 comments
3 likes
Prev post: 12/12/2018.  (시편 19편)Next post: 12/17/2018. (시편 21편)

Related pos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