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4/2019.  (시편 67편)

하나님이여 민족들로 주를 찬송케 하시며 모든 민족으로 주를 찬송케 하소서 (시편 67:3) 우리 모두에게 주신 하나님의 비전이다... 비지니스 세계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게 하소서... 하나님을 찬양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사모하는 이들이 어떻게 살아야 함이다.  하나님을 찬송할수있는 민족은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변화된 자들이기에...…

Read More

일터의 변화(2)… (Marketplace Transformation…)

창세기 1장 28절과 2장 15절에보면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 하시고 아담과 하와에게 주신 첫 번째 축복이 노동의 축복이었다.  여기에 쓰인 히브리어인Avodah (Hebrew: עֲבוֹדָה) 의 뜻이 바로 현대어인 일, 노동(work), 서비스(Service) 그리고 예배(worship) 로 해석되며 주로 비즈니스에 관계된 일을 말할 때 쓰인다.  즉 Avodah라고…

Read More

CBMC USA 본부 사무국 방문

지난 2월 27, 28 1박 2일동안 북미주 KCBMC 리더쉽(김영균 회장, 배현규 수석부회장, 박상근 장기전략팀장, 그리고 폴 현 사무총장) 과 CBMC USA 리더쉽의 만남을 챠타누가 테네시 CBMC USA 본부에서 가졌다. 북미주 KCBMC 가 시작된 이후 처음 가지는 역사적인 협력 사역의 시작의…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