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폴 현 사무총장 한국 CBMC 광양지회 초정 특강

북미주 KCBMC 의 폴 현 사무총장은 제 3차 아시아 발리대회 참석차 한국을 방문 전라남도 광양시의 광양 CBMC 지회에 초청되어 CBMC 의 체성과 사역을 위한 변화를 강의 하였다. 또한 지회 모임전에 멤버중 한분이 운영하시는 양로원 사업장을 방문하여 거주 하시는 분들에게 말씀을…

Read More

스와니지회 신년기도회

중부연합회 (박화실 회장) 조지아주 스와니지회 (천경태 지회장)는 지난  2월 6일(목) 저녁 6시에 로렌스 조지아에 위치한 생명수 샘 기도원에서 김창근 목사를 모시고 신년 기도회를 가졌다.   이번 기도회는 스와니 11여명이 모여 김찬근 목사의 은혜의 말씀을 듣고 임원들이 일년 계획을 하고 서로 나누는…

Read More

리더쉽 스쿨 후기

멀고도 가까운 동부와 서부. 미주 이민 생활 내년이면 20년째, 그동안 단 한번도 가보지 못한 서부, 특히 산호세라는 곳은 가보려고 생각조차 하지 않은 곳이 였다. 하지만 2주전 전화 한통화로 알게된 장소 산호세. 보통 여행 떠나기전 나는 그곳에 있는 관광명소 혹은  맛집에…

Read More

리더쉽 스쿨을 다녀와서…

1월23일 부터 25일까지 제 5기 리더쉽스쿨을 산호세에서 개최하여습니다 다녀온 소감을 두서없이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1월  회계업무 성격상 3일간 자리비우기가 불편했지만 헌신하시는 사역자들의 얼굴이 떠 올랐습니다.시간과 물질과 마음으로 하되 나를 나태내지말고   헌신해야 사역의 기본정신이라고… 오랜만에 보는 서부의  바다 풍광과 날씨는 제…

Read Mor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