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27/2020. (누가복음 23장)

무리가 일제히 소리질러 가로되 이 사람을 없이하고 바라바를 우리에게 놓아 주소서 하니 (누가복음 23:18) 나는 무리인가 제자인가?... 무리의 모든 초점은 자신의 이익이다. 하루전 까지만해도 호산나를 외치며 예수를 따르던 자들이 이제는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으라는 폭도로 변한다. 자기를 위한 이익이 더이상 없는것을…

Read More

북가주 연합회 신년 하례식

지난 2월 1일(토) 오후 5시 30분에 북가주 연합회(좐탁 연합회장) 산호세에 위치한 "산장" 연회실에서 39여명이 모여 신년 하례식을 가졌다.  안성일 목사의 “하나님과 함께 행하자” (미 6:8) 인도와 북가주 연합회장 좐탁 인사를 통해 지회장 및 지회원 소계, 연합회, 총연과 사역지원센터 소계를 하고…

Read More

제5기 산호세 KCBMC Leadership School 후기

주제: 건강한 지회와 연합회 만들기 샌디에고로 향하는 비행기 속에서 2박 3일 동안 Leadership School의 따뜻한 마음이 식기 전에 저의 마음을 적어 봅니다. 수요일 – Leadership School에 참석하기 위해 말씀 읽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주신 하나님의 말씀은 마태복음 23:8-12 [8]…

Read More

Leadership School 후기

2020년들어 DFW 지회장으로 임명받게 되어서 자연스럽게 이번 San Jose에서 열리는 leadership School에 신청하고 참석하게 되었다. 40여명과 함께 2박 3일 동안 함께하는 모든 동역자들의 열기는 대단했다. 난 이틀전인 21일에 미리 도착하여 John Thak Silicon Valley 연합회장과 함께 골프를 통해 교제하며 여유있게…

Read More

산호세 리더쉽 스쿨 후기

하이테크의 산실인 산호세에서 2020 리더쉽 스쿨을 1월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도착하여 보니 밴쿠버와 다르게 햇빛이 따뜻하게 우리를 맞아 주었고, 공항 픽업부터 호텔 준비까지 어느것 하나 빠짐없이 완벽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조준 총무님의 찬양으로 우리들의 마음 문을 열고, 배현규 수석 부회장님의 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Read More
Back To Top